http://www.cocos2d-x.org/reference/native-cpp/V3.0alpha0/d1/d88/classcocos2d_1_1_action_manager.html
1 2 3 | this->getActionManager()->pauseTarget(sprMan); this->getActionManager()->resumeTarget(sprMan); | cs |
액션을 일시 정지 했다가 다시 재생해야 할때 sprMan에는 액션을 멈춰야 하는 Target을 넣어주면 됨
'Cocos2D' 카테고리의 다른 글
| cocos2d 프로젝트 이클립스 빌드시 메모리 부족 문제 (0) | 2016.02.17 |
|---|---|
| cocos2d 프로젝트 이클립스 import시 svn 문제 (0) | 2016.02.17 |
| CC_CALLBACK_0, CC_CALLBACK_1의 차이점 (0) | 2016.02.12 |
| createWithRect 변경 후 해상도 조절 (0) | 2016.02.11 |
| Debug Assertion Failure (0) | 2016.02.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