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루틴용 데이터

엔진이 수행하는 기능

yield return null

다음 프레임까지 대기

yield return new WaitForSeconds(float)

지정된 초만큼 대기

yield return new WaitForFixedUpdate()

다음 물리 프레임까지 대기

yield return new WaitForEndOfFrame()

모든 렌더링 작업이 끝날 때까지 대기

yield return StartCoRoutine(string)

다른 코루틴이 끝날 때까지 대기

yield return new WWW(string)

웹 통신 작업이 끝날 때까지 대기

yield return new AsyncOperation

비동기 작업이 끝날 때까지 대기(씬로딩)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Animator event 실행 에러  (0) 2015.04.09
iTween  (0) 2015.04.09
Unity get 또는 set 접근자가 필요합니다  (0) 2015.04.08
Empty Object 위치 표시하기  (0) 2015.04.08
Unity 단축키  (0) 2015.04.0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