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der를 사용하려고 했는데 이게 불가능하더라...
유니티 도큐먼트에 보면 guiTexture로 작성되어 있기 때문(유니티 4.2버전 기준이라고 써있음)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51 52 53 | using UnityEngine;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UnityEngine.UI; public class Fade : MonoBehaviour { public Image Black_screen; public float Fade_Time = 2f; public float Fade_Max = 1f; float _time; public bool FadeIn_ing = true; public bool FadeOut_ing; void Start () { } void Update () { if (FadeIn_ing) { _time += Time.deltaTime; Black_screen.color = Color.Lerp (new Color (0, 0, 0, Fade_Max), new Color (0, 0, 0, 0), _time / Fade_Time); } if (FadeOut_ing) { _time += Time.deltaTime; Black_screen.color = Color.Lerp (new Color (0, 0, 0, 0), new Color (0, 0, 0, Fade_Max), _time / Fade_Time); } if (_time >= Fade_Time) { _time = 0; FadeOut_ing = false; if(FadeIn_ing==true){ Destroy(this.gameObject); } } } public void FadeIn () { FadeIn_ing = true; } public void FadeOut () { FadeOut_ing = true; } } | cs |
검정색 큰 화면을 준비
guitexture대신에 받을 Image를 불러와
color로 접근하면 fader를 사용할 수 있음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5 Collider (0) | 2015.03.05 |
---|---|
Unity5 audio 접근법 (0) | 2015.03.04 |
unity5 업데이트시 UnityVS 연결하는 방법 (0) | 2015.03.04 |
Ray로 무너뜨리는 느낌 주기? (0) | 2014.08.14 |
NGUI 3.6.x버전 버튼 클릭 이벤트 만들기 (0) | 2014.08.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