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 3 4 5 6 7 8 9 10 11 12 | if ((Camera.main.orthographicSize + (Input.GetAxis("Mouse ScrollWheel") * zoomSpeed)) > MaxCameraSize) { Camera.main.orthographicSize = MaxCameraSize; } else if((Camera.main.orthographicSize + (Input.GetAxis("Mouse ScrollWheel") * zoomSpeed)) < MinCameraSize) { Camera.main.orthographicSize = MinCameraSize; } else { Camera.main.orthographicSize += Input.GetAxis("Mouse ScrollWheel") * zoomSpeed; } |
Orthographic일때의 카메라 Zoom In, Zoom Out
Max 크기와 Min크기를 비교하여 넘어가지 않는다고 볼 때 계산해서 전달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쪼꼬두유 방황기 (0) | 2016.01.05 |
---|---|
Unity5 Rim Light(림라이트)만들기 (0) | 2015.12.23 |
Unity AutoSave (0) | 2015.11.27 |
'vert': output parameter 'o' not completely initialized (0) | 2015.11.26 |
Special Folder Names (0) | 2015.11.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