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

3

4

5

6

7

8

9

10

11

12

if ((Camera.main.orthographicSize + (Input.GetAxis("Mouse ScrollWheel"* zoomSpeed)) > MaxCameraSize)

{

    Camera.main.orthographicSize = MaxCameraSize;

}

else if((Camera.main.orthographicSize + (Input.GetAxis("Mouse ScrollWheel"* zoomSpeed)) < MinCameraSize)

{

    Camera.main.orthographicSize = MinCameraSize;

}

else

{

    Camera.main.orthographicSize += Input.GetAxis("Mouse ScrollWheel"* zoomSpeed;

}

cs

Orthographic일때의 카메라 Zoom In, Zoom Out

Max 크기와 Min크기를 비교하여 넘어가지 않는다고 볼 때 계산해서 전달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쪼꼬두유 방황기  (0) 2016.01.05
Unity5 Rim Light(림라이트)만들기  (0) 2015.12.23
Unity AutoSave  (0) 2015.11.27
'vert': output parameter 'o' not completely initialized  (0) 2015.11.26
Special Folder Names  (0) 2015.11.2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