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rt 함수 부분 첫라인에
UNITY_INITIALIZE_OUTPUT(Input,o);
을 추가 하면 됨
Strumpy Shader Editor가 거기서 매번 나는 에러더라...
UNITY_INITIALIZE_OUTPUT(type,name) 함수는
HLSLSupport.cginc 에 정의되어 있는 함수.
1 2 3 4 5 | #if defined(UNITY_COMPILER_HLSL) #define UNITY_INITIALIZE_OUTPUT(type,name) name = (type)0; #else #define UNITY_INITIALIZE_OUTPUT(type,name) #endif |
HLSL 컴파일러가 왔을때에야 작동하는 함수.
초기화 같은 느낌이랄까...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 WheelMouse ZoomIn Zoom Out (0) | 2015.11.27 |
|---|---|
| Unity AutoSave (0) | 2015.11.27 |
| Special Folder Names (0) | 2015.11.24 |
| Unity5 Vertical Image Dropdown (0) | 2015.11.19 |
| Unity 5.2 UGUI DropDown Menu 글자 짤림 (0) | 2015.11.19 |